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썰

[네이트판] 전설의 짤짤이남 #5

728x90

 

 

 

안녕하세요!!예전에 짤짤이남 글을 썼던 글쓴이 입니다!
참 오랜만인거 같은데 얼마 안지났네용???ㅋㅋ민망...


그때 그 글을 쓴 이후로는 눈팅만 하며 지내오다가...
손과 입이 좀 근질근질거려서 로그인을 했어염^^;;

다른게 아니구요 어제 겪은일 하나 써볼려고요 ...ㅋㅋ


저는 어제 회사 회식이 있어서 먹자골목에 있었어요
1차로 밥을 먹구 2차로 호프집을 갔는데
밖이 훤히 보이는 창가쪽 자리에 앉아 이런저런 인생얘기를 듣고 있었어요


근데 밖에 어디서 많이 본 남자가 지나가더라구요
가만히 보니 그 정신병자놈 이었ㅆ어요 


근데 옆에 웬 여자랑 팔짱을 꼬~옥 끼고 가던데ㅡㅡ 헐! 미친놈!깜짝놀람......
아 저여자 진심 완전불쌍하다 어떡하지 가서 말릴까....
그 순간도 잠시 금방 다른쪽으로 가서 눈앞에서 사라졌어요


아 뭐 지팔자니까 몰라몰라 하고서 술 마져 먹구 나왔는데
갈사람들은 다 집에 가고 친한무리들만 남아 한잔 더 먹자고 하여 사케집을 갔어요


아니 근데 거기에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닌 나랑 뭔 악연이냐..싶었지만
어떡해요 회사사람보고 걍 나가요 할수도 없구ㅜㅜ 앉았어요


어짜피 내 앞으로 건너건너 대각선방향으로 앉았으니 걍 무시하자 하고 있는데
아 왠지 기분이 넘 싸한게 그 여자가 계속 나를 힐끔? 이 아니고
완전 대놓고 갈구는거예요 그 썩을놈은 앞에서 뭐라뭐라 계속 주절주절 거리고
여자는 완전 어이없다는 표정으로 나를 더 싸가지없게 째려보더라구요...


아 느낌에 저 개놈이 나를 지금 개쌍년으로 만드는 중이구나

여자한테 상처받은척 된장녀한테 당해 여자를 못믿는 컨셉을 잡는것 같은 느낌이 확 듦


회사사람이 말 시키니까 아 네 ^^ 하면서 표정관리 하고 있는데
이젠 아예 저 들으라는 식으로 크게 얘기를 함.. 진짜? 완전 미친녀ㄴ이네 헐 대박 완전 된장녀네
이런소리가 막 들림.......아 그 순간 진짜 올라오는 화딱지를 겨우 누르고 있는데
걔네가 계산을 하러 나오더라구요 그여자는 걸어오면서도 나를 위아래로 훑고 ㅡㅡ


카운터가 바로 맞은편에 있었는데 여자가 지갑을 꺼내고 그새끼는 쭈뼛쭈뼛 대더라구요
그럼 그렇지.. 하는데 결정적 한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가 계산을 멋지게 하더니 저한테 개소리투척

 

"그렇게 욕 먹어놓고 또 저렇게 얻어쳐먹고 있는거야? 대단하다~ 오빠 가자~앙"
(난 이렇게 남자한테 돈 쓰는데 너 완전 거지근성이구나? 하는 표정을 지으며..)


아 진짜 너무 열받아서 안되겠더라구요 

나가길래 따라 나갔어요 하고 불렀더니 둘다 쳐다보더라구요


딱 봐도 어려보이길래 너 지금 나한테 뭐라고 했냐 하니까 네?제가 뭐요?


저 진짜 욕 잘하거든요...사회에선 내숭떨.....

 

"미친년아 니가 지금 나한테 근거없는소리 지껄이고 나갔잖아 다시 해보라고 ㅅㅂㅇㄴㅇㅣ녀나
 어디서 ㅈ마난ㄴ년이ㅣ어? 입에 청산가리 부어버릴라 시ㅓㅣ발ㅇ 또 해보라고"


"뭐야 이여자?"

 

제가 마침 또 그날 힐을 10센치 신어서 지지배가 나보다 한참 작은 상황이었어요


"말해보라고 미친년아 뚫린 주둥아리 아까 잘 나불대더만 다시 해보라고"


하면서 그냥 턱을 그년 정수리에 꽂을 기세로 들이댔어요

역시 술먹으니 눈에 뵈는게 없더라구요


근데 뒤에 유리창에서 회사사람들이 저를 보고 있고^-^

근데 그새끼가 갑자기 던진말


"너 진짜 구질구질하다 우리 지금 좋은감정으로 잘 만나는 사이야 관섭하지마"


이런 시발롬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넌 걍 닥치고 저기 구석가서 찌그러져 있어
그리고 아가씨 남자한테 아무리 미쳐도 그렇지 한쪽말만 듣고 그렇게 눈알 굴리지 마요"


그랬더니 여자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ㅇㅏ직도 어이없어


"그쪽도 남자 등쳐먹고 다니지 마세요 그렇게 살면 뭐 남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페북에 동영상 돌아다닐까봐 머리쥐잡아뜯진 못하고


 "잤어요? 얘랑? 디비디방?룸카페?얼마만에?처녀??" 물었더니 완전 당황

 

근데 그색끼가 " 나 디비디방은 안가거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병신야아ㅓㄹ니ㅑ

 

"병신또라이색기 이시ㅓ발럼아 넌 피해의식에다가 여성혐오증까지 있으면서

또 짤짤이금단현상 일어나서 이지랄하냐? 오늘은 얼마 모았냐?투잡하냐?"


그랬더니 야 너 말 그렇게 하지ㅁ


"걍 닥쳐 강냉이 다 털고 주댕이 믹서기에 갈아버리기 전에 " 했는데 첨봤어요 움찔하는거


ㅋㅋㅋㅋㅋㅋ그래 그렇겠지..맨날 문자로 욕먹다가 내가 입에 수건무니까 놀랬겠지....


"한번만더 거슬리면 니 등껍질 벗겨서 불판에 구워버린다"

 

그 놈은 여자 어깨를 감싸주면서 다독거리고

여자는 갑자기 그색끼한테 뭐라뭐라 하더니 손 뿌리치고 감

 

이름부르며 따라가더니 나한테 던진 말

 

"내가 다른여자랑 있으니 질투나?" ㅋㅋㅋ귀여운넘..

 

"닌 모자쓸라고 대가리 달고 다니냐 생각좀 하고 살아라" 했더니

 

나 너한테 미련없다 라는 말만 남기고 그 여자 쫓아감

아 지금 헤어지지말고 좀만 더 사겨 좀만더......................!!!!!!!!!!!!헤어지지마 제발!!..ㅠㅠㅠㅠ,


들어가니 회사사람이.......왜그래? 아는사람이야? 
해서 그냥 "아뇨 엄마친구 딸인데 미성년자거든요 엄마한테 이른다니까 울어요"
했더니 그냥 풉 하면서 요즘애들 답지 않네~ 하고 대수롭지 않게 여기더라구요 다행.... 


아 그날 진짜 잠도 못자고 무한허공발차기!!!!!!!!!벌떡벌떡 일어나고 진짜 화가 안풀림..
친구한테 걔 여자친구 있는거 아냐고 몇살이냐니까
21살 소개 받았다네요 그래 어리니까 많이 경험해봐라......


어마어마한 똥차 만났으니 티코가 오더라도 구세주가 될거다 진짜

와 진자 능력도 좋아 아...나도 정신너갱이 놓고 만난거 맞지만 ...
아 
아........아ㅏㅏㅏㅏ 여기까지임

이 빡침을 여기에 다 표현할수가 없어서 진짜 더 빡ㅊ,아러ㅣㅏㅓ 아 ㅆ받ㄹ
예전에 여기다 글을 쓴 이후에 깨끗히 헤어지기까지 며칠 더 걸렸구요


진짜 웃긴얘기 하나 더 하고 갈께욬ㅋㅋㅋㅋㅋㅋㅋㅋ

 

글4탄?까지 쓰고난 후? 아마 며칠 안됐을꺼에요 
퇴근하고 항상 같은길로 움직이니까 그날도 전철타고 맨날다니던 출구로 나왔는데 거기에 있음
ㅡㅡ


투명인간 취급하고 갈길 가는데 xx아 나 반성 많이 했어...정말 미안해 응? 대답좀 해봐


걍 씹고 가는데 집앞까지 따라오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집 앞 다와서 오빠 경찰에 신고한ㄷ
말 하는데 갑자기 그새끼 핸드폰으로 카톡카톡카톡카톡카톡 울림


우리집앞에 오니 와이파이가 연결되면서 밀린카톡이 들어왔나봐요(우리집단독주택)
예전에 우리집에 와이파이 비번설정 하는데 제가 좀 그런걸 못만져서
걔보고 우리집근처 몇미터까지 이거 되나 암호가 걸려있나 잘 돼있나
내핸드폰이랑 걔핸드폰이랑 설정하고 막그랬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직까지 연결이 돼있네 ㅋㅋㅋㅋㅋ

 

근데 그 상황에서 " 어 잠깐만 나 카톡좀 하고...."

하더니 우리집대문앞에서 신나게 카톡함

 

무섭다.......넘 자연스러운 나머지 우리집 근처에서 와이파이 전세낸것 같은 기분...
걍 좀 쓰리지좀 키고다녀라 찐따새키ㅑ..........

 

그리고 최후의 방법으로 집앞에서 아빠!!!!!!!!!!!!!!!!!!!!!!!하고 소리질렀는데

갔어요 영영 갔어요

 

이만쓸래용
근데 어제보니까 염색 했더라고요?

아니 염색은 또 어디 과산화수소에 담궜나 머리색이 뭐 그따구야  아 짜증
진짜 창자를 꺼내서 젓갈을 담가불고싶네

 

제발 다시 글쓸일이 없길 바라며
불금 재미나게 보내세용

 

어.....근데 혹시

제가 선물받은 기프트콘 이색기가 몰래 썼는데 이거 어떻게 조질까요??

 

사귈때 뭣도 모르고 캡쳐해서 이거 친구한테 받았다고 난중 같이 먹자고 보냈었는데

써먹을려고 받은선물함?들어가서 보니 사용함

이라고 써있네용 히히 아 빡쳐 히히 하하하하하이히히힣히ㅣ

 

그럼 이만 ~

 

남자보는눈을 키웁시다 여러분

아 저만 키우면 되나요?????? ㅠㅠ

 

이번글은 좀 베스트나 뭐 이런데 안갔음 좋겠네여

그냥 궁금해 하시는 분들만 읽으시길....악플 은근히 무섭더라구용ㅋㅋ

모두들 안녕히 계시구요 21살 여자분이 부디 이 글을 읽으시길요

ㅃㅃㅃ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