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 썰

디씨 총기갤러리에서 터트린 역대급 사건

728x90

 

 

이 내용은 본인이 직접 참가하여 모든 상황을 다 보고 사진까지 직접 찍어온 것임ㅋ

 

사건을 설명하기 전에 대략 국내 서바이벌 게임 관련 법률이 얼마나 좆같은지 부터 설명하도록 하겠음

 

96년도에 모 사건 이후로 장난감총에 대한 법률이 개정되었는데 이 내용이 아주 골때림

 

첫째, 외관이 실제 총기와 유사하면 안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장난감총 자체가 실제 총기를 본뜨는건데 어떻하라는거옄ㅋㅋㅋㅋ

 

그래도 장난감총 회사들은 물건을 팔아야 하니까

장난감총에는 전부 일정부분 이상 희안한 색으로 넣어야 한다. 이렇게

 

 

 

 

그런데 문제가 뭐냐면 저런식으로 컬러파츠를 장착해도 관련규정에 실제총기와 유사하면 안된다

라고만 되어 있고 어느정도 유사한지에 대한 세세한 규정이 없다.

 

그럼 어떻게 되느냐.. 단속 경찰간의 주관적인 판단에 의해서 결정된다 이거다.

남이 봤을땐 장난감총이라도 자기가 봤을땐 유사하게 보이네? 그럼 단속ㅋㅋㅋㅋㅋㅋ

 

이 사건이 실제로 비일비제하게 일어난다.

그래서 경찰의 실적용 법률이라는 소리까지 나오는거다.

귀에걸면 귀걸이.. 코에걸면 코걸이..

 

둘째, 비비탄 파워가 0.2그램 비비탄을 썻을때 0.2j을 넘으면 안된다..ㅋㅋㅋㅋㅋㅋ

0.2줄이 어느정도 파워인지 모르겠지? 총알 한 10미터 날아간닼ㅋㅋㅋㅋㅋ

손으로 비비탄 집어던지는게 더 멀리 날아감ㅋㅋㅋㅋㅋㅋㅋ

 

이딴 개조루 파워로는 절대 서바이벌 게임 못한다..

그러니 필연적으로 파워를 살짝 올려 쓰는데(0.8줄 정도로)

이것마저도 외국 기준으로는 씹조루 파워다.

일본은 1줄, 대만은 2줄으로 쓰며 파워제한이 없는 나라도 많다.

 

이게 무슨 말이냐..

서바이벌 게임을 하려면 어쩔수 없이 파워를 올려야 하는데 이게 범법행위다ㅋㅋㅋㅋ

서바이벌법 = 범법자 양성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님들 생각을 해봅시다.

서바이벌게임은 사람끼리 비비탄을 쏘면서 노는 유희인데 사람이 다칠만한 파워를 쓰겠음?

비비탄으로 상처입을만한 곳은 눈깔밖에 없음.

그래서 고글이나 마스크같은 보호장구를 필수로 착용하고 하는 거고..

 

셋째, 금속이나 금속 이외의 제질을 사용한 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발 그럼 무슨 제질로 만들라는거냨ㅋㅋㅋㅋ 하느님도 풀 수 없는 문제닼ㅋㅋㅋㅋㅋㅋㅋ

 

넷째, 화약을 쓰면 안되고 격발음이 몇데시벨 어쩌구 넘으면 안되고...

이건 어느정도 납득이 가는 내용인거 같지? 이것때문에 사라진게 뭐게?ㅋㅋㅋㅋㅋ

 

 

 

이거 나이 좀 있으신 분들은 잘 알듯ㅋㅋㅋ 8연발 화약총이죠.

이거 요즘 안팔아 왜냐? 모의총포법에 걸리거든ㅋㅋㅋㅋㅋㅋ

화약쓴다. 소리난다. 실제총기와 외관 유사하다 이렇게 3개 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단종크맄ㅋㅋㅋ

요즘은 이렇게 만드는 거 같더라.

 

 

 

실제총기와 유사하단 부분 벗어나려고 저지랄해놓음ㅋ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화약을 생산하지 못하기 때문에 못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쨋든 우리나라 모의총기법은 도저히 현실적으로 적용하기 어려운 것 투성이다.

파워는 그렇다치더라도 외관때문에 무조건 법에 걸리게 되어 있음 씨벌탱ㅋㅋㅋㅋ

 

그래서 대부분 국내 서바이벌유저들은 음성적으로 게임을 한다.

언제 김형사님이 어잌후 실적! 하면서 잡으러올지 모름ㅋㅋㅋㅋㅋ

 

최근에 이딴식으로 대규모 단속이 경기도 파주랑 전북 무주에서 2차례나 있었음.

백수십명이 현재 모의총기나 불법무기소지죄로 입건되고 벌금 수백만원씩 처먹을 지경임.

 

그러니 더욱더 음성적으로 변하고 있음

근데 이런 상황에서 디시인사이드 총기갤러리에서 존나 신박한 도전을 한다.ㅋㅋㅋㅋ

 

원래 총기갤러리에서는 1년에 한두차례 전국의 갤러들이 모여 1박2일 서바이벌 게임을 한다.

근데 이번에 단속사건도 있고 왠 분탕종자가 너희들 신고할거셈ㅋㅋㅋ 하면서 갤러를 존나 괴롭힘.

 

그래서 게임이 파토날 분위기까지 갔다가 주최자 아저씨가 경찰과 신고자새끼한테 도전을 함.

원래는 장소를 공개하지 않는데 일부러 공개함 신고를 하라는 뜻으로

 

우리는 경찰에 단속당할것을 대비해서 장난감총을 특이한 놈으로 준비함ㅋㅋㅋ 요시 그란도 시즌!

역시나 분탕종자새끼가 경찰에 신고했고 경찰아찌들이 우리 잡으러 옴ㅋㅋ 아래 인증샷

 

 

 

근데 우리가 준비한 게임은 뭐다?ㅋㅋㅋㅋㅋㅋㅋ 이거닼ㅋㅋㅋㅋㅋ

 

 

 

물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아씨 퉁수쳐맞고 허탈한 표정으로 철숰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물총으로 빵야빵야 재밌게 놀고

 

 

 

근접무기로 번외경기도 하곸ㅋㅋㅋㅋㅋㅋ

 

 

 

 

고기굽고 술쳐먹으면서 캠핑하고 자고 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추가로 신고한색끼 허위사실신고 명예훼손 등등으로 변호사사서 고소함ㅋㅋㅋㅋㅋㅋ 현재진행중임ㅋㅋㅋ

어쨋든 이번사건으로 존나 설움받던 서바인들 마음이 좀 풀렸으면 싶고

앞으로 관련법이 개정되어 취미생활이 범죄행위가 아니게 되길 바랍니다.

 

추가로 우리나라법이 얼마나 병신인지 한번 더 보여줌ㅋㅋㅋㅋ

 

 

 쇠구슬 넣고 쏘면 사람 대가리도 박살내는 슬링샷과

 

사슴도 사냥할 수 있는 컴파운드 보우

위 두 물건의 공통점은?

신고도 필요없고 애나 어른이나 아무나 써도 되는 합법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A4용지 5장 이상 관통하는 플라스틱 비비탄총은? 무시무시한 모의총기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